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월동에서 호주식디저트 파블로바를 파는 카페 [ 카페유알, UR ]

하루를보내고

by 닥스윤트 2020. 2. 16. 14:46

본문

지금 다니는 회사에 같이 입사한 친구랑 만나서 저녁을 같이 먹고

그친구가 전부터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었는데 같이 가보겠냐고 물어봐서 좋다고 해서 그쪽으로 갔어요

구월동에 요즘 카페들이 생기기 시작한 거리가 있는데 그쪽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구월동 우리은행 근처에 있는 카페에요

한우세상이 너무 강렬하게 보이는데 ㅋㅋㅋ 2층에 있는 카페가 저희가 갈 목적지에요

 

입구는 한우세상 끝쪽으로 오다보면 이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빛속으로 사라진 글귀를 보려고 가까이 가서 찍어보니까

 

"I like you the way you are"

[있는 글대로의 당신을 좋아해]

 

저런 말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해주면 얼마나 행복한 일 일까요??

생각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띄워지는 글귀

저도 저런사람을 만나고 싶고 저런말을 해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날 날이 오겠죠??

 

 

흰색 커튼에 이쁜 조명 :)

 

 

문 옆에 보면 써있어요 UR

 

OPEN_13:00

CLOSE_23:00

     OFF_화요일

 

다른 카페들을 보면 언제오픈하는지 언제 쉬는 날인지 작은 글씨로 써있는데

여긴 크게 써 놔서 보기 좋더라구요 ㅎㅎ

 

 

나무들을 이용한 인테리어 저는 좋아요><

뭔가 마음이 평온해지고 차분해지는 기분이라서 좋아요

그리고 적당한 느낌의 조명을 잘 이용해서 이쁜갬성카페더라구요

 

메모보드판을 이용해서 이런 저런 정보들을 써놔서 느낌 있어보여요

 

파블로바가 처음애 뭐지 ?

처음 듣는 단어라 검색해보니깐

 

간단하게 말하면 머랭케이크

자세히 말하면 호주식디저트

 

호주에 방문했던 발레리나 안나 파블로바를 위해 개발한 디저트라고 해요

흰자를 거품내서 만든 머랭위에다가 과일이나 생크림을 올린 디저트!

 

 

유알카페의 메뉴판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결제 가능한 코드사진!

 

 

생크림파블로바

자두, 사과, 포도, 키위, 망고청 이 올라가요

 

 

누텔라바나나파블로바는

누텔라와 바나나가 올라가고

 

패션후르츠파블로바

키위, 사과, 자두, 패션후르츠정이 올라가요

 

모형이 진짜처럼 잘되어 있는 곳은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마카롱도 팔고 다쿠아즈도 팔고 있지만

저희는 이미 저녁을 먹었기에 딱 파블로바 까지만 탐내기로 했어요

 

파블로바도 종류가 많아서 어떤걸로 먹지 하고 고민하다가 고른 메뉴는

패션후르츠파블로바!

 

그리고 자몽에이드와 얼그레이티 주문하고 이쁜자리를 찾아서 착석!

 

 

옆에는 나란히 앉을 수 있는 귀여운 미니 쇼파석이 있고

 

 

옆쪽으로는 창밖을 보며 여유롭게 한잔 할 수 있는 자리도 보여요

 

 

몽환적인 스크린이 배경으로 깔리는 자리도 있어요

여기 저기 두리번되고 친구랑도 이야기 하다보니깐

벨이 울려서 호다닥 주문한 메뉴를 가질러 갔어요

 

우와.......

비주얼 무엇.......

너무 이쁘게 플레이팅해서 나온거 있죠??

 

파블로바 근접샷

칼로 이쁘게 잘라서 먹어봤는데 신기한 맛이랄까요

제가 머랭쿠키이런걸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에요

너무 달고 입안에 붙는 맛이라서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물론 이친구도 이빨에 찰떡 달라붙는 맛이긴 했지만

제가 좋아하는 취향이 아니여서 저는 쏘쏘 였어요 ㅋㅋ

근데 머랭이나 달달한 디저트가 땡기는 날에는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이쁘네요 ㅜㅜ

컵도 신기해요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차가운 느낌이 안들어요

 

음료 맛은 좋았어요 ><

자몽맛도 떫지 않고 상큼해서 좋았어요!

 

 

친구랑 도란도란이야기 하면서 먹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녁으로 먹었던 초밥이 배가 덜 찼었는데

파블로바로 남은 배를 채워서 좋았어요

 

화장실은 입구 근처에서 고릴라 인형키링을 찾으면 됩니다><

 

화장실 열쇠가 없으면 누가 사용중이니깐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